핸드백 폰타나밀라노1915, 첫 스카프 컬렉션 출시

hyohyo|19.09.10 ∙ 조회수 4,257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에서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명품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밀라노1915(Fontana Milano 1915)가 스카프 컬렉션을 내놨다. '메이드 인 이탈리아'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최고급 가죽 상품을 생산하는 이 브랜드가 스카프 아이템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스카프 컬렉션은 브랜드의 오랜 역사가 담긴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았다. 브랜드가 탄생한 1915년 당시 이탈리아 피렌체 도시의 분위기와 건축양식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모티브를 디자인에 활용했다. 최고급 실크 소재를 사용했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은은한 색감의 그린, 레드, 블루 등으로 선보인다. 또 다양한 크기의 섹션으로 분할된 각 디자인 구간에는 변주된 패턴과 감각적인 톤온톤 색감을 적용했다.

스카프 컬렉션은 어두운 계열의 의상에 코디해 포인트 룩을 연출하거나 폰타나 밀라노 1915의 핸드백 컬렉션의 스트랩에 묶어 장식처럼 연출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폰타나밀라노1915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만의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가방을 찾는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폰타나 밀라노1915는 스카프를 통해 더욱 차별화된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도록 했다”며 “브랜드의 역사를 담은 특별한 디자인과 최고급 소재로 스카프에서도 폰타나밀라노만의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폰타나밀라노1915의 첫 스카프 컬렉션과 핸드백은 이 브랜드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 백화점 본점 부티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핸드백 폰타나밀라노1915, 첫 스카프 컬렉션 출시 79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