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X 삼성전자, 노맨틱 액세서리 화제

hyohyo|19.09.09 ∙ 조회수 4,912
Copy Link
비욘드클로젯(대표 고태용)의 비욘드클로젯이 삼성전자 갤럭시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패션, 뷰티, 자동차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와의 협업을 진행해온 고태용 디자이너의 행보를 이어간 것.

삼성 갤럭시 A40과 노트10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이번 컬래버는 비욘드클로젯의 시그니처 라인인 ‘노맨틱(NOMANTIC)’을 상징하는 하트 브레이커스 심볼을 갤럭시 액세서리에 위트 있게 담아냈다.

비욘드클로젯 X 갤럭시 상품으로는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A40과 노트10 케이스, 갤럭시 워치 및 스트랩, 블루투스 이어폰 버즈의 케이스로 구성됐다. 노맨틱의 하트 심볼이 들어간 스마트폰 케이스와 버즈 케이스는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워치 페이스와 스트랩에 하트 심볼 디테일이 더해진 갤럭시 워치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협업을 진행하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러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활동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비욘드클로젯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 X 갤럭시 협업 아이템은 전국 삼성 플라자 매장과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판매한다.

비욘드클로젯 X 삼성전자, 노맨틱 액세서리 화제 67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