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1위 젝시믹스, 24시간 고객서비스 도입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9.08.26 ∙ 조회수 9,165
Copy Link
국내 요가복 브랜드 1위 '젝시믹스'가 요가복 업계 최초로 24시간 고객서비스를 도입한다고 전했다. 젝시믹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24시간 고객서비스는 최고 인기 소셜 메신저 플랫폼, 카카오톡으로 교환부터 반품, 택배비 결제까지 한방에 가능한 서비스다.

요가복 1위 젝시믹스, 24시간 고객서비스 도입 151-Image




사진출처 : 젝시믹스 쇼핑몰(www.xexymix.com)

고객들의 반품, 교환 접수의 번거로움을 덜고자 고객 맞춤형 카카오톡 반품 교환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

젝시믹스 24시간 고객서비스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젝시믹스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하면 매일 24시간 교환 및 반품 자동 접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품 및 교환은 기존의 반품 및 교환 기준인 7일 이내에서 확대하여 수령 후 14일 내로 가능하다. 배송비는 교환 반품 기 수령 상품이 5만 원 이하 시 2500원의 초기 택배비가 발생하며, 결제는 현재 카드 결제만 가능하지만, 추후 카카오페이 및 가상 계좌 등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젝시믹스의 이런 행보는 고객 서비스도 1위답게,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보다는 고객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인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홍보와 마케팅에 집중하는 것보다 고객에게 집중했다. 마케팅 비용들은 모두 고객의 구매 비용에서 비롯된 자본금일 텐데, 허투루 낭비하는 것보다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위해 투자하는 게 낫다고 판단했다”라며,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카카오 반품/교환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앞으로도 젝시믹스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신라 • 현대 • 롯데면세점에 이어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부천중동점, 대구점에 입점하는 데 성공했다. 또 8월 중순부터 현대백화점 충정점, 킨텍스점, 판교점, 8월 말에는 롯데몰 수지점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젝시믹스는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으로 오는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워너핏 보디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워너핏 보디 페스티벌’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부천중동점, 판교점 각 3지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된다.

연필라테스 대표, 박서연 강사와 김아름 모델과 함께 아름다운 뒤태를 위한 필수 힙업관리, 전신지방태우기! 상하체 관리하기, 허리사이즈 줄여주는 운동법 등의 강의를 진행하며,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수강하는 고객에는 강의 당일 젝시믹스 운동복 상•하의를 증정한다.

젝시믹스는 올해 사명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으로 변경했으며, 작년 매출 390억 원에 이어 상반기 매출 400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또한, 지난 4월에 250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으며, 삼성증권과 대신증권을 공동 주관사로 선정하고 내년 코스닥 상장 절차를 밟고 있다.

IB(투자은행) 업계 관계자는 "내년까지 성장세를 이어갈 경우 기업 가치 1조 원 이상을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