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첫 뮤즈로 발탁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9.08.22 ∙ 조회수 5,659
Copy Link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최근 자신의 SNS와 방송을 통해 통해 근황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스킨케어 브랜드의 모델이 된 것을 공식화했다.
경리는 지난 20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얼마 전에 회사 계약이 끝나서 프리한 상태다. 저에 대한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의 근황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첫 뮤즈가 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함께한 뷰티 브랜드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스타제국과의 계약 해지 이후 이번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뮤즈로 발탁되며 사실상 첫 모델 활동을 알린 셈이다.
공개된 영상 속 경리는 화보 촬영 세트장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앰플을 들고 카메라를 보며 촬영해 임했다. 그녀는 섹시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섹시함과 시크함을 어필했다.
한편, 경리가 모델이 된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은 얼마 전 끝난 겟잇뷰티 2019 ‘수분앰플 뷰라벨 TOP1’을 달성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스킨케어 브랜드다. 특히 마스크팩을 비롯해 보습앰플 등에서 우수한 기능을 인정받고 있다.
■ 얼트루
얼트루는 마스크팩과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16년 부터 H&B스토어인 롭스에서 일명 ‘담배팩’, ‘맥주팩’으로 알려졌고, 가성비와 역발상을 모토로 성장해 왔다. 2019년 8월 초 겟잇뷰티에서 수분앰플 1위 뷰라벨을 수상하며 패널들로부터 수분명가라는 평가를 받아 기초화장품 전문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