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양산 브랜드 위크데이, 공식 온라인몰 오픈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9.08.06 ∙ 조회수 5,767
Copy Link
세련된 암막양산을 선보이는 크리스탈워커의 우양산 브랜드 ‘위크데이’가 첫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다. 이를 통해 위크데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감각적인 레이아웃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강화했다.

우양산 브랜드 위크데이, 공식 온라인몰 오픈 122-Image





올 여름 위크데이 브랜드 런칭 이후 현대백화점 신촌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신세계 백화점 충청점 등을 통한 오프라인 판매 호조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고객층이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몰을 오픈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 눈에 들어오는 사이트 구성을 통해, 소비자가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점이 돋보이며,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제품을 정확히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의 제품 사진을 첨부하였다. 또한 온라인몰을 통해 첫 공개되는 2019 위크데이 룩북에서는 몽환적이고 시원한 느낌의 화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우양산 화보를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위크데이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문주씨의 설명이다.

사이트는 모바일 웹에서도 동일하게 접근이 가능하며,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했다.

앞으로도 위크데이는 자사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과 대구점에서도 팝업을 이어 나가며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