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무신사 1위에 반스... 커버낫, 디스이즈네버댓 이어져
mini|19.08.01 ∙ 조회수 8,008
Copy Link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전개하는 무신사 주간 랭킹에 반스 올드스쿨이 올랐다. 블랙 컬러나 체커 보드 패턴처럼 무난하고 상징적인 디자인의 스니커즈가 보통 랭킹에 이름을 올리는데 이번에는 독특한 컬러가 인기를 끈것이 눈길을 끈다.
컬러 매치를 조금 더 과감하게 할 수 있는 계절 답게 흔히 볼 수 없는 컬러의 스니커즈가 인기를 얻었다. 반스 스케이트 미드 리이슈가 6위로 신규 진입했으며, 컨버스(CONVERSE) 척 70 클래식은 7위에 안착했다.
팬츠 중에서는 여전히 무신사 스탠다드 라이트웨이트 테이퍼드 밴딩 크롭 슬랙스가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선전 중이다. 패키지 상품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그루브라임(GROOVERHYME) 베이직 하프 팬츠는 5위. 오랜만에 차트에 이름을 올린 반가운 얼굴인 퍼스트플로어(FIRSTFLOOR) 이지고잉 크롭 팬츠는 8위로 신규 진입했다. 7월 27일과 28일에 걸쳐 1, 2차 리오더에 들어간 이지고잉 크롭 팬츠는 8월 중순 배송을 앞두고 있다.
반소매 티셔츠 중에서는 엘엠씨(LMC), 커버낫(COVERNAT),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친다. 디스이즈네버댓의 INTL. 로고 티셔츠의 인기에 도전장을 내밀며 신규 진입한 엘엠씨 어스 로고 티셔츠와 커버낫 S/S 아치 로고 티셔츠가 각각 4위와 9위에 올랐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