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F/W FASHIONBIZ B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는 모던하고 컨템퍼러리한 페미닌 무드의 실용적인 아이템을 통해 편안하면서 세련된 룩을 제안한다.
심플한 실루엣과 간결한 스타일의 상품을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roduct
Concept 모던, 컨템퍼러리, 페미닌 감성의 2535 연령대가 주 타깃이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코디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당당하고 아름다운 여성을 공략한다.
Target 2535세대
Price
JACKET / JUMPER 7만9000 ~ 24만9000원
COAT 15만9000원 ~ 34만9000원
BLOUSE / SHIRT 3만9000 ~ 10만4300원
SKIRT / PANTS 1만9000 ~ 6만5800원
ONE-PIECE 2만9000 ~ 12만9000원
Promotion
· 스타마케팅 / 의상PPL 전속모델 ‘민효린’을 통한 스타마케팅, 연예인 의상협찬을 통한 PPL 진행
· SNS 운영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운영을 통해 브랜드 소식 전파와 신제품 아이템 소개. 시즌 화보, 메이킹 영상 노출 및 이벤트 진행으로 지속적인 소비자 소통
· 미디어 광고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현재 JTBC 월화 드라마 ‘바람이분다’ 제작지원 中) 및 라디오 광고 등
Place
유통현황 국내 오프라인 : 137개(6/21 기준)
향후 공략 채널 가두점, 아울렛, 복합쇼핑몰 등
Company Info
주소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98 대륭포스트타워 6차 5층 패션랜드
담당자 무자크 영업부 나종진 부장 02) 2027-5051
Comment
2019년 F/W 시즌 자사 브랜드만의 유통 전략 혹은 디자인 차별화 포인트는?
주 소비 타깃층에 맞는 상권 중심으로 가두점과 아울렛 중심의 할인점 확장 및 복합쇼핑몰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상품은 퀄리티를 높여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새로운 VM 매뉴얼을 통한 매장 컨디션 개선 등 브랜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예정이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