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그룹, 신사옥서 기업 동반성장 박람회 개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9.06.19 ∙ 조회수 6,340
Copy Link

케이투그룹, 신사옥서 기업 동반성장 박람회 개최 3-Image



케이투코리아그룹(회장 정영훈)이 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센터장 성기관)와 함께 ‘2019 케이투코리아그룹 머티리얼 쇼(Material Show)’를 오는 7월 18일(목) 서울 자곡동 케이투코리아그룹 본사 컨퍼런스 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케이투코리아그룹이 주최하고, 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가 주관하는 신발 소재 전시회다. 우수 신발기업의 신기술 제안, 우수 제품과 소재 등을 케이투코리 그룹에 소개하고 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을 통해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참여 대상은 신기술과 신소재 등을 소개하고 협력사로 활동 가능한 부산 소재의 우수 신발기업으로 모집 기간은 6월 21일(금)까지다. 참가 신청은 신발산업진흥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케이투코리아 본사나 신발산업진흥센터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신발산업진흥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20개 기업은 케이투코리아그룹(K2, K2세이프티, 아이더, 다이나핏, 와이드앵글, 살레와)의 협력사로 등록해 납품할 수 있다. ‘신발산업 첨단융합허브클러스터 지원 ’사업과 연계해 고용 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이정호 K2 신발연구소 팀장은 “기존에는 우수한 신발 자재와 부품 업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교류의 장이 없었다” 며 “이번 머티리얼 쇼를 통해 국내의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가 확대되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투코리아그룹은 2016년부터 신발연구소를 운영하며 브랜드별 신제품 연구 기획, 성능 평가와 품질 관리 등을 통해 신발 기술력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R&D)을 강화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