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썸(GLOSOME), 워리-프리 스킨케어 론칭
단어 ‘빛나다’ (GLOW)와 ‘어떤 것’ (SOMETHING)이 합쳐진 브랜드 '글로썸(GLOSOME)'은 ‘어떤 것으로 빛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오늘 글로썸한 하루 되세요(BE GLOSOME TODAY)’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글로썸'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신선하고 새로운 '썸(SOME)'과 함께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피부는 물론 그들의 라이프스타일도 빛나는 하루를 선사하고자 한다.
글로썸이 처음으로 출시한 제품은 '글로썸 올 데이 글로우 솔루션 텐셀 마스크팩'으로서, 무해성분만을 이용해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워리-프리(WORRY-FREE) 스킨케어 제품이다.
주원료 세 가지는 8종 히알루론산, 제주도 허브 CFC, 프랑스 느와르무띠에 섬 지구해양수로 수분 & 진정에 초점을 맞춰 나날이 뜨거워지는 태양 아래 예민해진 피부에 휴식을 안겨주는 마스크팩이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빛을 띄는 100% 브라질산 천연원석 로즈쿼츠를 사용한 괄사 마사지툴을 함께 출시한다.
괄사는 현재 보그, 엘르, 얼루어 등 해외 유명 매거진에서 올해의 뷰티툴로 선정되어 여러 차례 소개되고 있는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이다.
한편 글로썸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공유 오피스 에스아이랩(S.I_LAB)에 입주하였다. 에스아이랩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과 브랜드가 모여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만든 공간으로, 대기업과 스타트업이 함께 상생하고 성장하는 좋은 사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6월 개봉을 앞둔 준호, 정소민 주연의 영화 기방도령에 출연하는 신예 도연진씨가 메인 모델로 발탁, 그녀의 신선한 마스크가 글로썸 브랜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글로썸 올 데이 글로우 솔루션 텐셀 마스크팩과 100% 브라질산 천연 로즈쿼츠 괄사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glosomebeauty.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기사/광고/정기구독문의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