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유튜버 ‘바라던바다’와 콜라보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9.05.30 ∙ 조회수 10,075
Copy Link
쇼핑앱 브랜디가 20만 유튜버 ‘바라던바다’와 함께 크리에이터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브랜디와 함께 콜라보 패션박스 이벤트를 진행한 유튜버 바라던바다는 잔잔한 영상미로 일상 콘텐츠를 풀어내는 대학생 유튜버다.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와 돋보이는 패션 센스로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브랜디, 유튜버 ‘바라던바다’와 콜라보 182-Image





‘바다 박스’는 5월30일부터 오는 5일까지, 2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6시에 20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해당 박스는 유튜버 바라던바다가 직접 고른 6종의 코디로 구성되어 있으며, 딜이 열리는 날짜에 따라 상품의 구성도 달라진다. 평균 5만원 상당의 제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양승엽 브랜디 마케팅 팀장은 “쇼핑도 하나의 콘텐츠가 되면서 크리에이터가 생산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커머스와 연결하고자 하는 방향은 자연스러운 일이 되었다. 크리에이터와 커머스의 최적의 조합을 찾는 중이며, 이번 바라던바다와의 이벤트가 생각한 대로의 검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랜디는 쇼핑몰부터 인스타 마켓, 브랜드의 패션부터 뷰티 브랜드까지 한번에 모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앱이다. 2016년 7월 출시 이후 3년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420만 명, 누적 거래액 1,500억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상품 무료배송에 이어 익일배송 서비스 ‘오늘출발’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