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카페, 진정성'과 밀레니얼 저격!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9.05.13 ∙ 조회수 6,205
Copy Link

라인프렌즈 '카페, 진정성'과 밀레니얼 저격! 3-Image



라인프렌즈(대표 김성훈)가 밀크티 전문 카페 ‘카페, 진정성(이하 카페진정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밀크티 2종과 DIY 밀크티 키트 2종을 출시했다.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를 적용한 디자인이다. 라인프렌즈는 카페진정성의 노하우가 담긴 밀크티에 브라운앤프렌즈의 위트있는 감성을 더한 상품으로 주력 소비층인 밀레니얼 세대에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상품에는 카페진정성이 직접 개발하고 제조한 시그니처 메뉴 ‘밀크티’에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코니’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와 두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키트’,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 키트’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카페진정성 ‘보틀 밀크티’ 특유의 은은한 컬러감과 어우러진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의 모습에서 브라운을 닮은 오후의 향긋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카페진정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찾은 팬들에게 ‘일상을 행복하게 만드는 달달하고 진한 밀크티’라는 콘셉트를 담은 고퀄리티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페진정성과 같이 자신만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보유한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F&B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지난 4월 12일에 베이커리 전문점인 ‘아우어베이커리’와 파트너십을 진행하기도 했다.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 ‘더티초코’와 ‘빨미카레’에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을 담은 한정판 메뉴를 새롭게 선보여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5월 10일 첫 선을 보인 ‘카페, 진정성 X 라인프렌즈 신상품은 8월 31일까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 가로수길점, 홍대 비라운드와 카페진정성의 김포 하성본점, 김포 기점, 강남 도곡점, 여의도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그동안 퀄리티 높은 음료와 스낵 상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F&B 사업 역량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스토어 내부에 '비라운드(BROUND)’와 같은 카페를 운영하거나 파트너십 기반 F&B 전문 비즈니스 브랜드 ‘바이트&바이트 위드 라인프렌즈(BITE&BITE WITH LINE FRIENDS)’를 오픈해 전개 중이다.

한편 ‘카페, 진정성’은 홍차 잎과 유기농 우유, 비정제 설탕 등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깊고 진한 '인생 밀크티'로 유명하다. 세련된 디자인의 밀크티 보틀로 SNS에 올라온 관련 게시물만 6만여건 이상이다.

라인프렌즈 '카페, 진정성'과 밀레니얼 저격! 139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