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미국 시사 사진 매거진 '라이프(LIFE)' 브랜드로 탄생
haehae|19.05.03 ∙ 조회수 6,671
Copy Link
미국 시사 매거진 '라이프(LIFE)'가 브랜드로 탄생한다. 라이프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링크인터내셔널(대표 강재영)을 통해 이달 9일 라이프의 다양한 상품이 공개된다.
라이프는 20세기 역사를 담은 전설의 사진과 그래픽 티셔츠, 라이프의 레드 로고를 활용한 클러치, 에코백, 힙색, 모자 등 다양한 잡화 라인을 전개한다. 현대인에게 필요한 테크 백팩도 론칭한다.
라이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공식몰은 이달 9일부터 31일까지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일회용 카메라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향후 라이프는 현대인의 삶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며 라이프만의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LIFE)’는 지난 1936년 창간해 포토저널리즘을 주도한 미국의 시사 사진 매거진이다. 라이프 매거진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대인의 삶을 위한 브랜드’라는 핵심가치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라이프는 20세기 역사를 담은 전설의 사진과 그래픽 티셔츠, 라이프의 레드 로고를 활용한 클러치, 에코백, 힙색, 모자 등 다양한 잡화 라인을 전개한다. 현대인에게 필요한 테크 백팩도 론칭한다.
라이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공식몰은 이달 9일부터 31일까지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일회용 카메라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향후 라이프는 현대인의 삶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며 라이프만의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LIFE)’는 지난 1936년 창간해 포토저널리즘을 주도한 미국의 시사 사진 매거진이다. 라이프 매거진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대인의 삶을 위한 브랜드’라는 핵심가치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