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패션 필름 '브이투어(#VTOUR)' 공개

haehae|19.04.30 ∙ 조회수 5,272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보브가 패션 영상 화보 '브이투어(#VTOUR)'를 공개했다. 이 브랜드는 뉴욕 여행을 즐기는 워킹 우먼의 하루를 그린 패션 화보를 담았다.

브이투어는 욜로족이나 가심비, 워라밸 등 자신의 행복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직장 여성들을 겨냥했다. 누구나 출근길에 꿈꿔봤을 법한 ‘바쁜 일상에서의 일탈’을 세련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보브는 이번 영상 화보를 통해 2층 투어버스를 타고 맨해튼 브릿지, 타임스퀘어 등 뉴욕 시내를 여행하는 모습을 찍었다. 또한 사진을 찍고 흥에 겨워 춤을 추는 등 여행의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모델들의 모습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올 여름 유행할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패션을 제안한다. 특히 도심과 여행지에서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데일리룩부터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인다.

필름 속 모델들은 포멀한 재킷에 짧은 팬츠 셋업 슈트를 입고 어글리 스니커즈를 신거나 롱 원피스에 긴 벨트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 등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네온 컬러 티셔츠와 데님 재킷, 패턴과 색감이 돋보이는 스카프와 블라우스 등을 매치하며 트렌디한 여행지룩도 완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패션 필름은 생동감 넘치는 뉴욕의 거리를 보브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담아내 영상을 보는 것 만으로도 답답한 일상에서 잠시라도 벗어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브이투어(#VTOUR) 영상은 보브의 공식 온라인 소셜미디어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속 보브의 여름 신상품은 전국 보브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보브, 패션 필름 '브이투어(#VTOUR)' 공개 92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