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공식채널 무신사TV 개국! 벌써 14만 돌파

mini|19.04.26 ∙ 조회수 7,029
Copy Link

무신사 공식채널 무신사TV 개국! 벌써 14만 돌파 3-Image



온라인 플랫폼에 이어 이제 TV로! 무신사의 거침없는 행보가 화제다. 이곳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신사TV’를 개국하며 미디어 진입을 알렸다.

무신사TV는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최신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 등 흥미롭고 유익한 패션 정보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TV는 개국과 함께 패션 채널 콘셉트에 맞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모델 정혁이 MC로 출연해 대한민국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ON스트릿’ 유튜버 주승이 진행하는 스니커즈 전문 리뷰 프로그램 ‘신세계’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볼 수 있는 ‘무신사 출근룩’ 10~20대 사이 유행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는 ‘요즘애들 스타일’ 등이 있다.

특히 프리오픈 기간 동안 공개된 ‘ON스트릿’은 일찌감치 조회수 14만 건을 돌파해 무신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역량을 검증했다. ‘무신사 출근룩’은 회원들이 갖고 있는 무신사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유쾌하게 풀어낸 리얼 다큐 영상으로 조회수 5만 건을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무신사TV는 유튜브 채널 개국을 기념해 오는 내달 12일까지 총 2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무신사TV 영상 감상평 이벤트’와 ‘구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신사TV 관계자는 “무신사TV는 이미지와 텍스트로 전해온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소식을 더욱 직관적이고 친밀한 영상 콘텐츠로 보여주는 채널”이라며 “패션과 관련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는 물론, 무신사 회원과의 소통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토어(MUSINSA STORE)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는 2009년 패션 판매 플랫폼을 론칭한 이래, 현재 글로벌 브랜드부터 신진 브랜드까지 수많은 패션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온라인 셀렉트숍이다. 2019년 4월 현재 누적 회원 470만명, 입점 브랜드 3,500개를 돌파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패션 유통 플랫폼으로서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글로벌 및 국내 패션 트렌드와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패션 매거진 무신사 매거진(MUSINSA MAGAZINE)을 발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베이식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를 전개하고 있다. 지난 2018년 6월에는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musinsa studio)를 대한민국 패션의 중심 동대문에 오픈, 패션 관련 비즈니스 사업자를 위한 최적의 편의 시설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패션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신사 공식채널 무신사TV 개국! 벌써 14만 돌파 146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