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스튜디오톰보이, 슈퍼마르쉐 캡슐 컬렉션 출시
haehae|19.04.23 ∙ 조회수 5,726
Copy Link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의 여성 캐주얼 스튜디오톰보이(Studio Tomboy)가 슈퍼마르쉐(SUPERMARCHÉ)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스튜디오톰보이는 작년보다 2주 이상 빠르게 여름 기획 컬렉션을 구성했다.
슈퍼마르쉐는 슈퍼마켓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다. 이번 컬렉션은 슈퍼마켓에 진열된 다양한 상품들과 ‘틴캔(tin can,통조림통, 깡통)’의 색채,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톡톡 튀는 원색, 레터링 그래픽을 적용했다. 상품 구성은 오버사이즈의 티셔츠, 셔츠, 맨투맨, 원피스, 팬츠, 멜빵 원피스 등이다.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편안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옐로, 퍼플 등 컬러를 부각한 반소매 티셔츠에 ‘banana(바나나)’, ‘delivery(딜리버리; 배달)’ 등 슈퍼마켓을 연상시키는 레터링을 넣어 귀여움을 강조했다. 밑단을 걷어 입을 수 있는 넓은 통의 그린 면 팬츠, 레드 색상에 화이트 스티치와 레터링 패치가 독특한 멜빵 원피스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도 넣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수영복부터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레드 색상의 ‘MARCHE’ 프린트를 넣은 화이트 원피스 수영복은 깨끗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카키색 반팔 원피스는 오픈해서 로브처럼 입으면 완벽한 휴가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스튜디오톰보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그로서리와 레스토랑을 결합한 '그로서란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국내 유통업체들은 새벽배송 전쟁을 벌일 정도로 그로서리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서 "이런 트렌드에 따라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제품들을 스트리트와 뉴트로 감성으로 풀어냈다"고 말했다.
한편 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튜디오톰보이 전국 주요 매장과 SI빌리지에서 슈퍼마르쉐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쇼퍼백을 증정한다.
슈퍼마르쉐는 슈퍼마켓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다. 이번 컬렉션은 슈퍼마켓에 진열된 다양한 상품들과 ‘틴캔(tin can,통조림통, 깡통)’의 색채,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톡톡 튀는 원색, 레터링 그래픽을 적용했다. 상품 구성은 오버사이즈의 티셔츠, 셔츠, 맨투맨, 원피스, 팬츠, 멜빵 원피스 등이다.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편안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옐로, 퍼플 등 컬러를 부각한 반소매 티셔츠에 ‘banana(바나나)’, ‘delivery(딜리버리; 배달)’ 등 슈퍼마켓을 연상시키는 레터링을 넣어 귀여움을 강조했다. 밑단을 걷어 입을 수 있는 넓은 통의 그린 면 팬츠, 레드 색상에 화이트 스티치와 레터링 패치가 독특한 멜빵 원피스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도 넣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수영복부터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레드 색상의 ‘MARCHE’ 프린트를 넣은 화이트 원피스 수영복은 깨끗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카키색 반팔 원피스는 오픈해서 로브처럼 입으면 완벽한 휴가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스튜디오톰보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그로서리와 레스토랑을 결합한 '그로서란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국내 유통업체들은 새벽배송 전쟁을 벌일 정도로 그로서리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서 "이런 트렌드에 따라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제품들을 스트리트와 뉴트로 감성으로 풀어냈다"고 말했다.
한편 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튜디오톰보이 전국 주요 매장과 SI빌리지에서 슈퍼마르쉐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쇼퍼백을 증정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