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 온라인 편집숍 ‘슈키로’ 론칭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19.04.11 ∙ 조회수 4,931
Copy Link
디지털슈퍼맨(대표 이병곤)이 유아동 브랜드 전문 온라인 편집숍 ‘슈키로(SuperKidsRoad의 약자)'를 론칭한다. ‘슈키로‘는 5~9세 유아동이 메인 타깃이며 현재 네파키즈, 아디다스, 리복, 에스핏, 일루프, 레노마 등 유아동 인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컨템포러리 브랜드 추가 입점 및 자체 PB 상품 개발을 통해 매출 볼륨화를 시도하며, 8~16세 주니어 연령까지 고객층을 넓힐 계획이다. 자체 PB 상품은 기존 아동복 관련 상표권을 인수해 활성화 할 예정이다.

슈키로는 여러 매거진 콘텐츠로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놀고 즐길 수 있는 편집숍이다. 포스팅 기능을 활용해 커뮤니티로써의 기능도 강화했다. 회원제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제공하는 ’슈퍼 프라이스(Super Price)‘ ’타임 세일(Time Sale)‘ ’브랜드 위켄드(Brands Weekend)'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디지털슈퍼맨은 전 삼성물산 온라인 마케팅부 총괄 팀장으로 근무했던 이병곤 대표가 2014년 론칭한 온라온 유통 전문 기업다. 온라인 판매, 마케팅, 제조 3박자를 기반으로 패션 · 뷰티 · 식품 등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며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유아동 전문 온라인 편집숍 ‘슈키로’ 론칭 63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