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또네, 안락함 선사하는 '베딩' 제품 다양한 행보로 전개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9.04.03 ∙ 조회수 6,235
Copy Link
수면은 인생을 활기차게 바꿔줄 수 있으며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힘이 있다. 수면의 경우 많은 시간을 수면에 할애한다고 해서 꼭 질 좋은 수면을 취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깊고 쾌적한 잠을 자는 것이 질 좋은 수면을 취하는 것인데, 이에 따라 침구 선택의 중요성이 커져가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촉감으로 안락함을 선사하는 베딩은 쿠션과 이불로 나눠지게 된다.
많은 이들이 침구류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면서 시중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침구류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베딩 브랜드로 알려진 ‘꼬또네’라는 곳이 주목받고 있는데, 안락함과 유용성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기획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최상의 촉감으로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하고자 최고의 퀄리티의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아름다운 제품만을 만드는 것에 힘쓰기보단 제품의 개발과 품질 향상에 힘써온 곳으로 새로운 경험을 위한 소재의 촉감 변화 등 좋은 소재를 찾기 위해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 더불어 직영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후가공까지 직접 컨트롤하는 프로덕션 기반의 베딩 브랜드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꼬또네의 집이라는 의미의 빌라델꼬또네 ‘VILLA del COTONE’를 청담동 쇼룸을 오픈한 바 있다. 꼬또네의 봄 침구 등 베이직한 제품부터 이탈리아 소재로 만들어져 호텔 침구로도 사용되는 최고급 라인까지 다양한 소재의 베딩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꼬또네타월과 프래그런스 라인 aria 등 생활에 필요한 소품들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꼬또네’는 다양한 행보를 전개하고 있는데, 브랜드의 컬러를 지키기 위해 해외 전시에 참관하여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에 힘을 쓰고 있다. 더불어 더 많은 업체 및 소비자와 교류하기 위해 국내 리빙 전시에 참가하고 있다.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달 5일부터 7일까지 홈세일도 기획하고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선물과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꼬또네’ 관계자는 “꼬또네의 자장가라는 뜻의 키즈 베딩 브랜드 lullaby cotone (럴러바이꼬또네)의 런칭을 앞두고 있다.”며 “우리 아이와 조카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전 직원이 함께 직접 소재에 집중하여 원단을 선택하며 좋은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