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뉴 로고 공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19.03.19 ∙ 조회수 5,771
Copy Link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아메리칸투어리스터가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무지개 색상을 포함, 눈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컬러 15개로 다양하게 선보였다. 신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욕구가 강하고 세분화된 취향을 지닌 밀레니얼 세대의 모습을 반영했다.
폰트는 역동적이고 화려하게 변형, 아메리칸투어리스터의 대담함과 즐거움을 상징한다. 또한 기존 로고에서 브랜드명을 감싸고 있던 타원형 테두리를 없애 '새로운 자신으로 나아가는 여행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상무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에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함께 여행으로 만드는 일상을 응원한다는 브랜드 이념이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감각적인 상품들과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1933년 미국에서 탄생한 아메리칸투어리스터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퀄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여행의 즐거움과 설렘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여행 가방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백팩 등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영 제너레이션(Young Generation)’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기존 로고(좌) 신규 로고(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신규 로고 15종
폰트는 역동적이고 화려하게 변형, 아메리칸투어리스터의 대담함과 즐거움을 상징한다. 또한 기존 로고에서 브랜드명을 감싸고 있던 타원형 테두리를 없애 '새로운 자신으로 나아가는 여행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상무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에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함께 여행으로 만드는 일상을 응원한다는 브랜드 이념이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감각적인 상품들과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1933년 미국에서 탄생한 아메리칸투어리스터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퀄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여행의 즐거움과 설렘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여행 가방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백팩 등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영 제너레이션(Young Generation)’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