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커버낫 스테디셀러 'C' 로고백, 영풍문고와 랑데뷰
whlee|19.03.14 ∙ 조회수 6,056
Copy Link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커버낫이 누적판매량 30만장을 기록한 'C' 로고 에코백을 서점 영풍문고만의 컬러로 재탄생 시켰다. 기본 커버낫 에코백에 영풍문고의 시그니처 컬러 초록, 옐로, 그린, 레드, 블루를 담아 깔끔하면서도 정갈하게 완성했다.
커버낫은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 책과 연결된 문화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력 유통인 '무신사'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이벤트와 영풍문고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가방은 오직 영풍문고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영풍문고 종로점, 홍대점, 가산점, 분당오리점에서 판매한다.
커버낫은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 책과 연결된 문화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력 유통인 '무신사'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이벤트와 영풍문고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가방은 오직 영풍문고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영풍문고 종로점, 홍대점, 가산점, 분당오리점에서 판매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