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 '로라로라(ROLAROLA)' 19 S/S 캠페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9.02.21 ∙ 조회수 7,636
Copy Link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19 S/S 캠페인 ‘ROLAROLA WEATHER FORECAST BY CH.ROLA’를 22일 공개한다.

바이와이제이, '로라로라(ROLAROLA)' 19 S/S 캠페인 151-Image





이번 캠페인은 ‘오늘 맑음인가요?’ 로라걸들에게 감정 날씨를 물어보며, 로라로라(rolarola) 기상청 CH.ROLA에서 로라 걸들을 위한 위트있게 일기예보를 전달한다.

2019년 봄, 로라랜드에서 변화하는 다양한 날씨에 맞춰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포근하고 화창한 날씨에 어울릴 로라로라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세일러 가디건, 세일러카라 원피스와 블라우스부터, 청춘의 에너지가 솟아나는 봄 캠퍼스에서 입기 좋은 파스텔톤의 후드티셔츠와 티셔츠, 흐리고 비올 때 입기 좋은 우의와 우산까지 TPO별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출시했다.

또한 운동하기 딱 좋은 계절인 봄, 운동 할 때 입기 좋은 아노락 후드 및 쇼츠, 사이클 쇼츠 뿐 아니라 티셔츠를 묶어 연출한 것 같은 타이드 레깅스까지 운동 할 때 입기 좋은 피트니스 라인을 3월초 출시할 예정이다.


바이와이제이, '로라로라(ROLAROLA)' 19 S/S 캠페인 696-Image




사진제공= 로라로라(rolarola)

이번 2월 22일부터 3월 7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19 S/S 론칭을 기념해 아우터류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로라로라」는 발랄하고 러블리한 컬러감이 특징인 데일리 제품에서부터 시즌 스윔웨어를 포함한 피트니스,요가 라인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브랜드의 키워드 '재미주의(GIRL FUNISM)', 페르소나 '원더랜드를 꿈꾸는 GIRL GANG'에 걸맞게 행복하고 건강하게 유머러스한 라이프를 주체적으로 살 수 있는 'WHISTLE KEY'를 모티브로 하여, 편안함은 기본으로 운동복의 기능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


바이와이제이, '로라로라(ROLAROLA)' 19 S/S 캠페인 1243-Image




바이와이제이, '로라로라(ROLAROLA)' 19 S/S 캠페인 1323-Image




사진제공= 로라로라(rolarola)

한편, 「로라로라」의 2019 S/S 컬렉션은 「로라로라」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rolarola.com), 무신사, 29cm, W컨셉, 위즈위드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AK플라자 수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문의 : 1544-7729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