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화장품「미프」, 태국 H&B 스토어 이브앤보이 입점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9.01.29 ∙ 조회수 8,264
Copy Link
남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프(MIP)」가 태국의 대표 H&B 스토어인 이브앤보이(EVEANDBOY)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시암스퀘어원(Siam Square1), 메가방나(Mega Bangna) 등 태국 이브앤보이 전 지점에 입점했다.
미프는 작년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18 비욘드뷰티 아세안방콕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서 태국 현지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식 태국 진출을 진행했다. 이브앤보이 매장에서는 미프의 주력 상품인 '미남크림 톤업 화이트닝', '미남크림 썬 비비'를 비롯해 기초 스킨, 로션, 올인원과 고체 향수 등 다양한 미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프 관계자는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태국 남성용 스킨 케어 시장은 매년 5%씩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태국 남성들은 '화이트닝, 미백'에 관심이 많아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미프의 화이트닝 라인(미남크림, 비타맥스 올인원, 마스크팩 등)이 태국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미프는 이브앤보이 런칭을 기념해 이브앤보이 매장에서 미프 제품을 1,000바트 이상 구매 시 썬틱(SUNTICK)을, 3,000바트 이상 구매 시 미프 베이직박스(MIP Basic Box)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미프는 이번 태국 진출을 기반으로 미얀마, 홍콩, 중동 등 더 많은 해외 진출을 진행하며 전 세계 남성 소비자들이 믿고, 직접 찾아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스탠다드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