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SPA 나인, 봄 캠페인 'Me, myself and I' 공개
haehae|19.01.23 ∙ 조회수 3,890
Copy Link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나인(NAIN)이 2019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나인은 기존 콘셉트인 페미닌한 무드에 이어 ‘Me, Myself and I’라는 주제를 담아 비주얼을 공개했다.
스스로의 가치, 여유, 일상, 자유로움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워 스스로의 일상을 유연하고 여유롭게 만드는 여성의 모습을 담았다. 이를 통해 각자 스타일과 개성에 맞게 자유로운 스타일,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있는 데일리웨어를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크림톤 아이보리, 라이트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스트리트 감성은 빼고 정제되고 모던한 스타일로 연출했다. 코랄, 민트, 라벤더 컬러를 포인트로 넣어 화사한 아이템도 선보였다.
나인의 2019년 봄 컬렉션은 프린트, 디지털, 소셜 등의 플랫폼을 통해 전국 약 44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는 소셜 플랫폼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스스로의 가치, 여유, 일상, 자유로움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워 스스로의 일상을 유연하고 여유롭게 만드는 여성의 모습을 담았다. 이를 통해 각자 스타일과 개성에 맞게 자유로운 스타일,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있는 데일리웨어를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크림톤 아이보리, 라이트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스트리트 감성은 빼고 정제되고 모던한 스타일로 연출했다. 코랄, 민트, 라벤더 컬러를 포인트로 넣어 화사한 아이템도 선보였다.
나인의 2019년 봄 컬렉션은 프린트, 디지털, 소셜 등의 플랫폼을 통해 전국 약 44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는 소셜 플랫폼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