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황금 돼지의 해, 데싱디바의 돼지 네일로 행운 가득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9.01.08 ∙ 조회수 6,255
Copy Link
No.1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귀여운 돼지 캐릭터를 활용한 매직프레스와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을 출시했다.
매직프레스 ‘Oink-Oink’ 컬렉션은 앙증맞은 돼지 캐릭터와 러블리한 컬러로 한층 귀여운 손끝을 만들어준다. 총 3종의 새로운 돼지 캐릭터 디자인으로, ‘돼지’와 ‘매직프레스’를 합쳐 ‘돼지프레스’라고 재치있는 펫네임까지 붙여져 색다른 신년 네일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컬렉션 중 MDR269SS ‘스윗드림 꿀꿀’은 고객들의 니즈가 많은 숏사이즈 제품으로, 2019년 데싱디바의 새로운 기술을 도입해 사랑스러운 돼지코가 입체적인 3D로 표현되어 있어 발랄한 느낌을 더해준다.
젤네일보다 반짝이는 광택의 데싱디바 ‘글로스’ 또한 동글동글 돼지처럼 동글동글 새해를 시작하자는 의미로 ‘Round & Round’ 컬렉션을 출시했다. 베이비 핑크 컬러 패키지로 화사하고 밝은 느낌을 준다. 또한 기존 28 스트립의 구성에서 메이크업 팔레트처럼 3가지의 액센트 디자인과 메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디자인으로 매일 색다르게 큐레이션이 가능한 일명 ‘네일 팔레트’ 패키지로 크게 달라졌다. 기존 매직 젤스트립의 사이즈와 거의 동일한 사이즈에 34개의 스트립으로 스트립 수가 추가 구성되어 더욱 다양한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세로형 글로스 4종, 가로형 글로스 4종으로 구성된 ‘Round & Round’ 팔레트는 중 세개의 디자인에 2019를 맞이한 돼지 캐릭터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다. 하트 프렌치부터 트렌디한 매트 스트립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큐트한 무드부터 페미닌한 무드까지 황금돼지의 해 맞이 나만의 유니크한 돼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다.
귀여운 돼지 디자인 출시를 맞이해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돼지컬렉션 2개 이상 구매 시 앙증맞은 돼지코가 그려진 돼지 모양 손거울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얼굴에 돼지코 손거울을 맞춰 인증샷을 포토 리뷰로 남기면 베스트 리뷰 작성자에게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손거울 이벤트는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