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인스턴트펑크 日 긴자식스 팝업 추가 오픈
haehae|18.12.31 ∙ 조회수 5,805
Copy Link
인스턴트펑크인터내셔널(대표 손창희)의 디자이너 브랜드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가 일본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도쿄 이세탄 백화점과 오사카 우메다 한큐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관심을 받으며, 이번 도쿄 최대 복합 쇼핑몰 긴자식스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고 있다.
일본에서의 인기는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만의 시그니처 오버핏이 유명세를 타면서 시작됐다.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케이팝 열풍으로 높아진 국내 셀러브리티의 역할도 컸다.
1월16일부터 2월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긴자식스 팝업스토어는 인스턴트펑크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임과 동시에 긴자식스 팝업스토어만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김세미 인스턴트펑크 기획총괄 과장은 “가격대가 높은 만큼,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중요하다”며,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는 이탈리아사의 원단을 사용해 전 카테고리에서 고품질 상품을 선보인다"며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이 가장 좋아해 줄 수 있는 우리 브랜드만의 감성, 그리고 방향성을 잃지 않기 위해 온 팀원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일본에서의 인기는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만의 시그니처 오버핏이 유명세를 타면서 시작됐다.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케이팝 열풍으로 높아진 국내 셀러브리티의 역할도 컸다.
1월16일부터 2월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긴자식스 팝업스토어는 인스턴트펑크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임과 동시에 긴자식스 팝업스토어만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김세미 인스턴트펑크 기획총괄 과장은 “가격대가 높은 만큼,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중요하다”며,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는 이탈리아사의 원단을 사용해 전 카테고리에서 고품질 상품을 선보인다"며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이 가장 좋아해 줄 수 있는 우리 브랜드만의 감성, 그리고 방향성을 잃지 않기 위해 온 팀원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