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 온라인 여성복 '레딧' 베일 벗다

haehae|18.11.20 ∙ 조회수 4,685
Copy Link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여성복 나인(NAIN)과 로라로라(ROLAROLA)에 이어 온라인 패션 브랜드 '레딧(REDIT)'을 신규 론칭한다.

레딧은 'SHOW YOUR RED, REDI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자신의 감각을 믿고 스스로 'RED(레드)'를 자신감 있게 표현할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온라인 스토어다.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2030대를 메인 타깃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 위한 다양한 라인을 전개한다.

레딧은 캐주얼, 스트리트 무드의 심플하고 페미닌한 데일리 라인부터 아이템 자체로 포인트 되는 스타일의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상품 공급도 스피드하게 진행해 온라인 스토어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트렌드뿐 아니라 차별화된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와이제이, 온라인 여성복 '레딧' 베일 벗다 416-Image





바이와이제이, 온라인 여성복 '레딧' 베일 벗다 50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