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인플루언서 카일리제너, 랩코스 마스크 팩 추천 대박
뜻밖의 횡재다?! 랩코리아(대표 최윤준)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미국 등 글로벌에서 뜻하지 않은 홍보 마케팅 효과를 누리고 있다.
미국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의 대표이자 초대형 셀러브리티인 카일리제너(Kylie Jenner)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랩코스’의 ‘데일리 스킨 마스크’ 제품을 자발적으로 추천하면서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발표한 미국 최연소 자수성가형 여성 부자인 카일리제너는 무려 1억190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갖고 있다. 그녀가 SNS에 올리는 게시물 한 개의 광고 효과는 10억원에 달할 정도로 영향력이 매우 큰 인물이다.
카일리제너가 본인의 공식 홈페이지 더카일리제너닷컴(www.thekyliejenner.com)에서 추천한 ‘데일리 스킨 마스크’는 성분별 맞춤 시트를 적용해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도와주는 기능성 시트 마스크다.
최근 미국 내 유해 성분에 대한 경각심 증가와 저자극 친환경 제품 수요에 맞춰 7종의 천연 성분(밀크 허니 진주 차콜 알로에 아쿠아 콜라겐)으로 제작된 ‘데일리 스킨 마스크’는 마스크 성분별로 각기 다른 시트지를 적용해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마스크 팩 한 장에 에센스 성분을 가득 담아 1회 사용만으로도 충분히 전후 차이를 느낄 수 있다. 또 미국인들의 입체적인 얼굴선을 고려한 시트 디자인으로 밀착력을 높여 들뜸 없이 영양분을 잘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노석지 ‘랩코스’ 부사장은 “카일리제너가 ‘랩코스’의 ‘데일리 스킨 마스크’를 추천 아이템으로 공개한 이후 해당 제품을 찾는 현지인들의 방문 행렬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라며 “‘랩코스’는 지난해 1월 미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 곳까지 입점처를 늘리며 공격적인 황보를 보이고 있다. 2019년까지 300% 이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K-뷰티의 선구자 다운 면모를 입증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 스킨 마스크’는 지난 3월 미국의 대형 유통 마켓 코스트코 입점 후 현재까지 10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번 카일리제너가 온라인을 통해 자발적으로 해당 제품을 추천하면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 관련 기사 보기(클릭)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