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 정체성 담은 TV광고 공개!
whlee|18.11.02 ∙ 조회수 5,309
Copy Link
그랩(대표 조만호)의 '무신사'가 드디어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다 여기서 사. 무신사’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광고 영상은 힙합 비트를 배경으로 ‘다’, ‘사’ 두 단어가 반복적으로 교차되면서 학생부터 모델, 디자이너, 브랜드 디렉터 등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100가지의 패션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스트리트 패션부터 캐주얼, SPA, 디자이너,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범주의 패션 브랜드를 모두 담아내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무신사'는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월 2일까지는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무신사와의 추억을 댓글로 남긴 고객 1명에게 쇼핑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 매일 최대 80% 할인 가능한 랜덤쿠폰 이벤트, 매주 새로운 인기 아우터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우터 타임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광고를 통해 최대로 주력하려 하는 신규 회원 가입을 위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가입 즉시 15% 할인 쿠폰과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며 가입 7일 이내 1만원 이상 결제 시 인기 상품을 1000원에 살 수 있는 파격 행사도 선보인다.
한편 '무신사는 한해 최대 행사인 ‘2018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내년 1월 2일까지 개최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1100개 브랜드가 참여, 총 1만5000종이 넘는 아우터를 선보인다. 최대 9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한파 필수 아이템 패딩과 헤비다운, 코트와 재킷, 경량패딩까지 구매할 수 있다.
광고 영상은 힙합 비트를 배경으로 ‘다’, ‘사’ 두 단어가 반복적으로 교차되면서 학생부터 모델, 디자이너, 브랜드 디렉터 등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100가지의 패션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스트리트 패션부터 캐주얼, SPA, 디자이너,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범주의 패션 브랜드를 모두 담아내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무신사'는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월 2일까지는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무신사와의 추억을 댓글로 남긴 고객 1명에게 쇼핑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 매일 최대 80% 할인 가능한 랜덤쿠폰 이벤트, 매주 새로운 인기 아우터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우터 타임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광고를 통해 최대로 주력하려 하는 신규 회원 가입을 위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가입 즉시 15% 할인 쿠폰과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며 가입 7일 이내 1만원 이상 결제 시 인기 상품을 1000원에 살 수 있는 파격 행사도 선보인다.
한편 '무신사는 한해 최대 행사인 ‘2018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내년 1월 2일까지 개최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1100개 브랜드가 참여, 총 1만5000종이 넘는 아우터를 선보인다. 최대 9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한파 필수 아이템 패딩과 헤비다운, 코트와 재킷, 경량패딩까지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