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드라마컬렉션 선봬

whlee|18.10.10 ∙ 조회수 6,444
Copy Link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의 ‘W컨셉’이 전세계 인플루언서와 만났다. 이들은 PB 프론트로우의 드라마컬렉션을 인플루언서들만의 이야기로 제작한 ‘DO IT IN DRAMA(두잇드라마)’영상을 선보였다. 독일 베를린과 미국 뉴욕, 영국 런던 그리고 서울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드라마를 만들어 가는 이 시대의 여성을 주제로 삼았다.

독일을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로는 베를린 스타일리스트 겸 모델 카로로즈와 여행 블로거 라일라, 뉴욕에서는 모델 겸 가수 블로거 나탈리 림 수아레즈, 런던에서는 포토그래퍼 밤부와 패션 블로거 완완 등이 참여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이는 모델이자 사업가 김사라가 출동했다. 이들은 자신들만의 커리어는 물론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센스를 지니고 있다.

‘W컨셉’은 미국, 중국에 설립한 법인 회사를 통해 글로벌 마켓을 지속 확장해가고 있다. 이 중심에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과 자체적으로 개설한 ‘WDNA’가 자리하고 있다. 이번 두잇드라마 영상은 더블유컨셉코리아, 더블유컨셉USA, 더블유컨셉차이나가 첫 협업으로 진행했으며 보다 폭넓은 고객 확보를 기대하고 있다.

'W컨셉'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드라마컬렉션 선봬 58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