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마틴싯봉, 쥬뗌프 라인 '품절대란'

mini|18.10.05 ∙ 조회수 11,736
Copy Link

블랙마틴싯봉, 쥬뗌프 라인 '품절대란' 3-Image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가 전개하는 블랙마틴싯봉이 패셔니스타 헤이즈를 뮤즈로 발탁해 화보를 공개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헤이즈 슈즈'라는 수식어로 쥬뗌므 스니커즈의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일명 헤이즈 운동화인 해당 상품은 다가가기 편안한 아이템인 베이직한 스니커즈에 유니크한 레터링과 포인트 장식을 낙서하듯 감각적으로 풀어내어 독특함을 더했다. 20대여자신발, 30대여자신발로 폭 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며 뜨거운 반응을 받아 현재는 품절대란으로 매장에서도 찾아 보기 힘들 정도다.

이와 같은 기세를 이어, 후발 주자로 올라오는 어글리 슈즈에 주목을 하고 있다. 에반크러쉬라는 이름의 스니커즈는 최근 트렌드인 스트릿한 디자인의 어글리 슈즈 라인으로 선을 보여, 시장에 많은 상품이 출시된 와중에 헤이즈 어글리 슈즈로 강세를 보이며 큰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한다. 블랙마틴싯봉이 스트릿 디자인으로 20대 트렌드에 한 발짝 더 다가간 새로운 시도를 하며, 헤이즈라는 핫한 뮤지션과 함께 시너지를 얻어 상품으로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블랙마틴싯봉에서 선보인 뮤즈캠페인에서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투스트랩백, 론니슈즈(Lonelyshoes)를 비롯해 못난이슈즈(어글리슈즈), 반짝이 슬립온, 스퀘어쉐입의 버킷백 등 블랙마틴싯봉의 여러 주력 아이템 중 그녀가 직접 선택한 쥬뗌므 스니커즈가 큰 인기를 끌고있다..

한편 블랙마틴싯봉은 SS시즌 로이킴과 기은세와의 뮤즈캠페인을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을 만들어 내어 좋은 반응을 선보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