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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콘텐츠 'CPR프로젝트' 김수미와 랑데뷰
whlee|18.09.27 ∙ 조회수 6,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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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에 누구보다 민감하고 다양한 유통환경을 경험하는, 특히 인스타그램에 가장 큰 충성도를 보이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특화 서비스가 론칭했다. 바로 라츠인터내셔널(대표 김은경)에서 전개하는 ‘CPR(Core Person Re-present) 프로젝트’다.
CPR프로젝트는 파워 인플루언서와 브랜드간 콜래보레이션 매니지먼트 서비스다.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포함한 넓은 영역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한다. 매 프로젝트마다 파워 인플루언서와 함께 상품을 제작, 온라인과 편집숍 등에서 판매한다.
론칭과 동시에 첫 프로젝트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는 랩퍼 개코의 아내이지만 뷰티 브랜드 유이라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는 김수미씨다. 김수미(@sumigeem)와 함께한 프로젝트 주제는 ‘런던콜링(London calling)’이다. 버건디, 카멜 컬러로 만든 코듀로이 소재의 롱 코트가 주력 아이템이다.
수많은 셀러브리티가 몰렸던 이들의 첫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옷 외에도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이 함께 매치해 세련되고 볼드한 런던룩을 선보였다. 인플루언서와 패션 브랜드가 접점을 찾아 만나는 독창적인 CPR프로젝트의 다음 행보가 궁금해진다.
CPR프로젝트는 파워 인플루언서와 브랜드간 콜래보레이션 매니지먼트 서비스다.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포함한 넓은 영역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한다. 매 프로젝트마다 파워 인플루언서와 함께 상품을 제작, 온라인과 편집숍 등에서 판매한다.
론칭과 동시에 첫 프로젝트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는 랩퍼 개코의 아내이지만 뷰티 브랜드 유이라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는 김수미씨다. 김수미(@sumigeem)와 함께한 프로젝트 주제는 ‘런던콜링(London calling)’이다. 버건디, 카멜 컬러로 만든 코듀로이 소재의 롱 코트가 주력 아이템이다.
수많은 셀러브리티가 몰렸던 이들의 첫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옷 외에도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이 함께 매치해 세련되고 볼드한 런던룩을 선보였다. 인플루언서와 패션 브랜드가 접점을 찾아 만나는 독창적인 CPR프로젝트의 다음 행보가 궁금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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