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 '임블리' 일본 신주쿠 루미네2에 매장 오픈
루미네는 저가 브랜드부터 고가 브랜드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아이템을 갖춘 쇼핑센터로 주로 2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곳이다.
임블리는 이미 국내에서 자생적인 고객 제품 후기와 ‘SNS 대란템’ 등 다양한 수식어로 화제가 되었으며, 일본 첫 오프라인 매장으로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면세점 판매 베스트 1위, 국내 1위 인터넷 검색 포털에서 여성의류, 화장품 쇼핑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그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러브콜을 받고있어 이번 일본 진출까지 성공한 것이다.
임블리 매장은 루미네2 2층에 위치하며, 이번 오픈을 기념해 8월6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하루 50개 한정 선착순 럭키박스 이벤트 및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오픈을 기념해 8일에는 임블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임지현 상무가 직접 루미네2 매장을 방문하여 일본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국에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잘 알려진 임지현 상무는 인스타그램 팔로워수가 81만명 이상으로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도 워너비 스타도 손꼽히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임블리 관계자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에 힘입어 일본 시장에 진출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 K-패션&뷰티 열풍을 임블리가 주도해나갈 것이며,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임블리는 지난 7월 신촌 현대백화점과 대구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한 바 있으며, 8월12일 강남 신세계백화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