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베네통, '니트 시어터' 가을 프로모션 이슈
haehae|18.09.03 ∙ 조회수 6,883
Copy Link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베네통이 ‘니트 씨어터(KNIT THEATER)’ 라는 타이틀로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베네통은 브랜드 DNA인 컬러와 니트에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접목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여러 순간들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드라마틱하게 담아내 현대인들이 추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스토리를 전달한다.
베네통은은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프로모션 니트 아이템을 론칭했다. 기존 니트웨어의 컬러와 실루엣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가을 특화 아이템으로 확장했다.
또한 베네통은 전 매장에 영화를 콘셉트로 만든 디스플레이존을 구성해 타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뒀다. SNS,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한편 베네통은 상반기 프로모션 ‘GREEN PLAY by BENETTON’에 이어 베네통 고유의 컬러를 컨셉으로 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DNA를 재차 강조하고 있다.
베네통은 브랜드 DNA인 컬러와 니트에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접목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여러 순간들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드라마틱하게 담아내 현대인들이 추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스토리를 전달한다.
베네통은은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프로모션 니트 아이템을 론칭했다. 기존 니트웨어의 컬러와 실루엣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가을 특화 아이템으로 확장했다.
또한 베네통은 전 매장에 영화를 콘셉트로 만든 디스플레이존을 구성해 타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뒀다. SNS,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한편 베네통은 상반기 프로모션 ‘GREEN PLAY by BENETTON’에 이어 베네통 고유의 컬러를 컨셉으로 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DNA를 재차 강조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