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숏사이즈 ‘JUST MY FIT’ 출시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18.08.24 ∙ 조회수 16,452
Copy Link
간단하게 필름만 떼어낸 뒤 손톱 위에 부착하면 하이 퀄리티의 젤네일을 간단하게 완성시킬 수 있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아시아 여성에게 최적화된 ‘아시안 타입’의 사이즈로, 지난 2015년 첫 출시 이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손톱을 물어뜯는 습관이나, 손톱을 길게 기르지 못하는 등의 이유로 손톱의 크기가 아시아 평균보다 작은 사람들의 니즈를 놓치지 않은 데싱디바는 올해 처음으로 매직프레스 ‘숏 사이즈’를 출시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올 가을 6개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JUST MY FIT’ 컬렉션을 출시한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숏사이즈 ‘JUST MY FIT’ 출시 332-Image





기존 매직프레스 슬림핏에서 길이와 너비가 최대 17%나 작아진 매직프레스 숏사이즈는 드럭스토어에서 매직프레스를 주로 구매하는 고객들 중 손톱 사이즈가 작은 고객들을 위주로 사이즈를 조사하고 개발하였다.

매직프레스 숏사이즈 ‘JUST MY FIT’ 컬렉션은 쉬어하고 여성스러운 무드의 ‘클래식 컬렉션’과 톡톡 튀고 큐트한 무드의 ‘팝 컬렉션’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기존 매직프레스에서 손톱이 짧은 고객에게는 잘려나갈 수 밖에 없었던 프렌치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여, 가을에 맞는 컬러와 글리터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JUST MY FIT’ 중 클래식 컬렉션은 말린 장미 컬러의 매트팁과 로즈골드 글리터로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MDR224SS 캐시미어 핑크와 다크한 버건디 컬러로 빈티지한 체크 패턴으로 레트로한 무드를 연출해내는 MDR227SS 빈티지 버건디, 소프트 코랄 컬러의 둥근 프렌치와 골드 도트 포인트 디자인이 사랑스러운 MDR228SS 핑크 폴카로 구성되어 있다.

팝 컬렉션은 작은 손톱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깜찍한 아이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렌지를 뒤집어 쓴 고양이를 따뜻한 색감으로 그린 MDR225SS 오렌지 미유, 로열 블루 프렌치와 웜 그레이 색감의 올빼미 아이콘이 독특한 MDR22SS 아울 스타, 화이트 꽃잎 프렌치와 귀여운 곰돌이 얼굴이 포인트가 되는 MDR229SS 왓칭유가 있다.

‘JUST MY FIT’ 컬렉션 출시를 통해 작은 손톱 사이즈 때문에 디자인 선택이 한정적이어서 아쉬워했던 고객과 내 손톱에 딱 맞는 사이즈로 매일 부담 없이 매직프레스를 즐기고 싶은 고객 모두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권장 사용 기간은 일주일이며 착용 전 베이스 코트를 바르면 손톱 손상을 줄일 수 있다. 제거 시에는 강제로 뜯어내지 않고, 매직프레스에 동봉된 우드스틱을 리무버로 충분히 적셔 틈 사이로 살짝 들어올려 제거해야 한다.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 ‘JUST MY FIT’ 컬렉션은 데싱디바 공식 쇼핑몰과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컬렉션 동일 9800원이다.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