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프리미엄 엘칸토, 마이다스 시리즈 3종 출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18.08.14 ∙ 조회수 8,361
Copy Link

정통 프리미엄 엘칸토, 마이다스 시리즈 3종 출시 3-Image



엘칸토(대표 이혁주)의 엘칸토가 이번 시즌 마이다스 시리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다스(MIDAS) 시리즈는 엘칸토가 30~40대 남성을 타깃에 맞춰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엘칸토의 정통 프리미엄화 이미지가 특징이다.

디자인은 남성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스트레이트팁, 더비, 페니로퍼 3종류가 있고, 모두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갖췄다. 첨단소재인 카본 그라파이트를 구두창에 사용해 몸 안에 있는 정전기를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정전기는 중화시키는 원리다. 건조한 날씨로 정전기 발생에 노출되기 쉬운 운전자나 건조한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충격 흡수 쿠션과 특수 정전기 창을 사용해 밸런스 유지와 혈액순환 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제작했다. 엘칸토는 관계자는 "앞으로 디자인과 소재뿐 아니라 향균, 탈취 효과 기능 등을 더한 여러 시리즈 상품을 선보이겠다"라며 "멋과 기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30~40대 남성을 타깃으로 정통 프리미엄화의 입지를 굳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칸토는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엘칸토와 함께 캐주얼 브랜드 '엘바이엘칸토', 세미 정장 콘셉트의 '스타지오네', 10대를 타깃으로 하는 '인텐스' 등 총 4개의 브랜드로 기존 고객층과 함께 신규 고객을 늘려가고 있다.

정통 프리미엄 엘칸토, 마이다스 시리즈 3종 출시 74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