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인구를 위한 필수 아이템, 반려견 캐리어 ‘펫캐리’ 출시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8.07.26 ∙ 조회수 16,085
Copy Link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로, 인구의 5분의 1이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반려동물 인구가 많아지면서 애견용품 관련 아이디어 상품들이 매년 출시되고 있으며, 애견용품 전문 대형 마트나 샵이 전국적으로 늘어나는 등 반려동물 시장이 매년 확대되고 있다. 이 같은 추세 속에서 강아지나 고양이 등을 위해 필요한 용품들을 전시 판매하는 ‘펫쇼’에서 (주)디에스통상이 출시한 강아지 캐리어 ‘펫캐리’가 주목받고 있다.
반려견용품 ‘펫캐리’는 기존 강아지 캐리어나 강아지 이동가방, 강아지 슬링백, 강아지 유모차, 애견 캐리어와는 다르게 탈부착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강아지들이 답답해하지 않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캐리어 형식 강아지 이동가방이다. 애견뿐만 아니라 고양이를 안거나 이동할 때 캐리어도로 사용이 가능한 강아지용품이다.
디자인은 아기를 안기 위한 가방과 흡사하다. 허리에서 한번 어깨에서 또 한 번 고정시켜 주기 때문에 반려견을 오래 안고 있을 때 발생하는 허리나 팔의 통증이 획기적으로 줄어든다. 강아지를 밖으로 데리고 나갈 때는 물론 집에서 안아 달라 보채는 반려견을 편안하게 안아줄 수 있어 반려견 인구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반려견용품 ‘팻케리’ 제품이 출시된 이후 전시회와 온라인에서 99%의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주)디에스통상 측은 그 뜨거운 호응에 응하여 소형견 사이즈에 이은 중형견 사이즈 제품까지 출시했다. 애견 케리어 펫캐리는 현재 특허 출원 중에 있다.
강아지용품 펫캐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펫캐리는 사용자의 체형과 정서, 사용 환경에 맞춘 기술 개발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제품의 안전성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펫캐리’는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A/S 등의 사후관리 또한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