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모기 포충기 해피홈 ‘에어트랩’, 오늘 GS홈쇼핑 론칭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8.06.15 ∙ 조회수 11,403
Copy Link
유한양행, 해충박멸 토탈솔루션 ‘해피홈’이 6월15일(금) 오늘 오후 2시40분부터 3시10분까지 30분간 해피홈 에어트랩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방영한다.
‘에어트랩’은 모기의 습성을 이용한 UV LED 광원을 이용해 모기를 유인하여 바람을 이용한 흡입팬으로 유해화학성분이 없이 모기를 포획하는 신개념 안심 포충기다.
빨려 들어간 모기는 포집통 속에서 ‘강한 송풍’으로 건조•살충시키게 된다. 또한 에어트랩은 모기는 물론 초파리, 집파리, 나방도 유인 및 포획하면서 사시사철 생활에 불쾌감을 주는 날벌레 퇴치에 많은 도움을 준다.
더불어 휴대용 보조 배터리로도 작동하여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여행 시나 캠핑족들에게도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은 한달내내 작동시켜도 추가되는 전기요금이 94원(*주택용 전격(저압)요금표에서 '처음 200kwh까지 요금 : 93.3원/kwh적용)에 불과할 정도로 낮은 소비전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력소비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유해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고, 친환경광원인 UV LED를 적용했으며 소음도 거의 발생하지 않아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포획방식으로 가정집은 물론이고 제조공장, 식품매장, 위생업소, 의료시설, 보육시설, 요양시설, 서비스 업소 등 위생에 민감한 곳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GS홈쇼핑 본방송에서 해피홈 에어트랩은 1개 5만9천원, 2개 9만9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