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5주년 이벤트 단 하루 만에 온라인 37억 매출 기록
이번 5주년 이벤트는 임블리(IMVELY)제품과 임블리 시그니처 코스메틱 블리블리(VELY VELY) 전 상품 10% 세일을 진행 했다.
28일 이벤트가 오픈 되자마자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였고, 이벤트 기간 창사 이래 최대인 고객 유입 건수 70만건, 매출액은 37억원을 기록해 그 인기를 또 한번 실감했다.
더불어, 8만원 이상, 16만원 이상 구매 금액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블리블리 정품 사은품 5천 세트가 오픈 2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었다.
임블리는 제품이 출시될 때 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는 만큼 노세일 브랜드로 유명하다. 하지만 임블리 브랜드가 탄생한 날을 기념하여 1년에 단 하루만 10% 세일을 진행해오고 있다.
다른 브랜드에 비해 10% 라는 낮은 할인율 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고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했다는 것은 업계에서 이례적인 일이다.
이번 5주년 이벤트에서 가장 주목 받았던 S.O.S 진정앰플, 히알루론산 물광앰플,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2년여간의 끊임 없는 테스트와 개선을 거쳐 탄생한 아이템들로 출시 당일 반나절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만큼 이번 5주년 이벤트에서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큰 사랑을 받아 블리블리의 인기 아이템으로 그 명성을 한번 더 입증했다.
임블리 관계자는 “이번 임블리 5주년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뜨거운 반응과 사랑에 감사드리고자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임블리 임직원 모두가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하였고,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 진정성 있게 고객님들께 한 발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쉽게도 온라인 이벤트를 놓치신 고객들을 위해 임블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5주년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6월 1일부터 3일까지 임블리 오프라인 매장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와 그 외 14개 백화점 매장에서 3일간 전 상품 10% 세일과 구매 금액 대 별 사은품 행사가 진행된다.
부건에프엔씨㈜ 회사 소개
10~40대 남 • 여 패션, 뷰티 산업의 발전을 주도적으로 리드하며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패션•뷰티 기업이다. 2006년 설립 이후 1년여 만에 남성의류 쇼핑몰 멋남을 선두주자로 2018년 현재까지 20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임블리, 10~20대를 겨냥한 캐주얼 브랜드 탐나나, 30~40대 여성의류 브랜드 루미씨, 여성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런칭을 통해 대한민국 트렌드 리더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전개 브랜드
- 데일리 트렌드 남성 브랜드 ‘멋남’(2006.11) / http://www.mutnam.com
- 러블리 감성 트렌디 브랜드 ‘임블리’(2013.05) / http://www.imvely.com
- 임블리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2015.01) / http://www.imvely.com/beauty_main.html
- 30~40대 감성 데일리룩 브랜드 ‘루미씨’ (2015.06) / http://www.lumissy.com
- 10~20대 캐주얼 브랜드 ‘탐나나’(2016.06 런칭) / http://www.tamnana.com
#오프라인 매장 현황/ 총 14 개(2018.05 기준)
-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 롯데 광복점 아쿠아몰
- 롯데 영플라자 울산점
-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 롯데몰 동부산점
-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 임블리 플래그쉽 스토어 홍대점(플래그쉽 스토어)
- 미국 LA 더 소스몰(해외)
- 스타필드 고양점
-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
-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 롯데 건대스타시티점
-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 롯데백화점 평촌점
#면세점/ 총 4 개(2018.05 기준)
- 신세계 명동 면세점
- 롯데 월드타워 면세점
- 롯데 코엑스 면세점
- 동대문 두타 면세점
#그외 블리블리 코스메틱
- 전국 올리브영 900개 이상 매장 입점(2018.03 기준)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