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스포츠, 남성언더 GS샵통해 홈쇼핑 첫 선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8.05.24 ∙ 조회수 6,556
Copy Link
글로벌 이너웨어 브랜드 원더브라가 GS샵을 통해 남성 언더웨어를 홈쇼핑에서 론칭한다. 그 동안 전국 원더브라 매장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되던 원더브라 스포츠(WBX) 남성 언더웨어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홈쇼핑 채널까지 확대하게 된 것이다.
GS샵에서 소개되는 원더브라 스포츠(WBX)의 ‘초슬림핏 아이스 드로즈’는 전체적으로 봉제선을 없애는 퓨징 기법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앞중심을 심플하고 모던한 입체패턴으로 설계해 간결하고 안정된 피팅감을 제공하며, 다리 밑단 역시 소프트한 하이테크 타공 퓨징 기법으로 처리해 드로즈가 말려 올라가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민감한 남성이라도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고 편하게 입기 좋은 남성속옷이다. 그리고 GS샵 생방송에서는 원더브라 스포츠(WBX)의 여성 언더웨어 신상품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WBX 여성 언더웨어는 ‘바운스 컨트롤’ 기술을 적용해 어떤 움직임에도 들뜨거나, 올라감 없이 바디에 밀착해 안정적인 피팅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브라와 압박감이 없이 편안한 팬티로 구성됐다.
또한 남성 드로즈는 고급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매끄럽게 밀착돼 편안해 완벽한 피팅감을 자랑하고, 여성 브라, 팬티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성 소재 ‘아쿠아 템프’를 사용했다.
이에따라 운동이나 더위 때문에 땀이 나더라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 올해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여름을 위한 데일리 언더웨어로 제격이다.
안정적인 피팅감과 착용감이 탁월한 원더브라 스포츠(WBX)의 남녀 언더웨어는 5월24일(목) 밤 9시 40분에 GS샵 생방송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퍼플, 블랙, 블루, 그레이, 그린 컬러의 남성 드로즈 7종을 8만 9천원에, 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베이지, 블루 컬러로 구성된 여성 스포츠 언더웨어 브라, 팬티 5세트를 16만 9천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