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F&F, 프리미엄 패딩 '듀베티카' 인수...하이엔드 공략!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8.05.09 ∙ 조회수 7,759
Copy Link
F&F(대표 김창수)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를 인수해 하이엔드 시장으로 진입한다. 김창수 대표는 "듀베티카가 갖고 있는 최고의 퀄리티를 위한 인프라 위에 디자인과 마케팅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더해 글로벌 리딩 패딩 브랜드로 키울 생각"이라고 전했다.
듀베티카는 몽클레어의 대표였던 장피에르 발리아노와 스테파노 로보레토가 독립해 설립한 하이엔드 패딩 브랜드다. 'DUVE(다운)'와 'ATICA(윤리)'를 합성한 브랜드명으로 고품격 다운 퀄리티를 지향하고 있다. 상품은 프랑스 페리고르 지역의 프리미엄 구스,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원단을 사용해 제작한다. 국내에서는 FGF가 판권을 가지고 편집숍을 통해 소개하기도 했다.
듀베티카는 최고의 품질을 위한 원자재 소싱과 퀄리티 유지를 위한 생산라인 관리 등 하이엔드 패딩 생산을 위한 최적의 통합 관리 시스템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 꼼데갸르송과의 협업을 진행하며 글로벌 패션 감성으로도 인정받기도 했다.
F&F는 전세계적으로 하이엔드 패딩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판단 아래, 듀베티카의 인수를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기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전개 중에도 '아웃도어 패딩계의 몽클레어'를 타깃으로 할만큼 퀄리티와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었기 때문에 이 브랜드의 인수 이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