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팝스타 리한나 콜래보 '펜티' 2차 라인업 공개
푸마코리아(대표 라스무스홀름)가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Rhihanna Fenty)'와의 협업 라인인 '펜티(FENTY)' 컬렉션의 2018 S/S 라인의 2차 라인업을 오는 5월 3일 공개한다. 이번 펜티 컬렉션은 모터 스포츠의 강인함과 워터 스포츠의 섹시하고 건강한 느낌을 이색적으로 결합한 적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차 라인업을 출시했고, 이번이 2차다.
'「푸마」 X 펜티' 컬렉션은 2015년부터 리한나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선보이고 있는 「푸마」의 셀렉트 라인이다. 2차 라인업은 서머 시즌에 맞춰 메시와 네트 소재를 사용했다. 아이템 곳곳에 톡톡 튀는 네온 컬러를 사용해 개성있는 리한나 특유의 당당하고 섹시한 느낌을 담아냈다.
일상과 서머 액티비티 전반에 활용할 수 있도록 레이싱 재킷과 트랙팬츠, 후드, 티셔츠, 쇼츠, 비키니 등의 의류와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전개한다. 특히 상하의 각각 화이트, 핑크, 블루 등 팝 컬러 계열로 구성한 상품들은 서로 쉽게 연출할 수 있으면서, 이번 시즌 트렌드인 워크웨어룩과 스트리트룩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도 활용도가 높다. 캡, 초커, 백 같은 액세서리 라인은 세련된 레트로 디자인에 네온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해 원포인트 아이템으로 쓰기 좋다.
이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압구정 매장, 셀렉트(SELECT) 광복점과 센세계백화점 센텀점에서 판매하며 카시나, 무신사, 분더샵, 웍스아웃, 마이분, 아트모스, 온더스팟 등 일부 편집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