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신규 「컬러그램」으로 메이크업 PB 강화

haehae|18.03.13 ∙ 조회수 6,906
Copy Link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대표 허민호)이 자체 개발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컬러그램」을 론칭해 PB 사업을 확장한다. 「컬러그램」은 쉽고 재미있는 놀이로서의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한다.

「컬러그램」은 ‘나만의 컬러(color)를 만드는 단위(gram)’란 뜻에 맞춰 립, 아이, 베이스 등 총 15종 79품목의 다양한 색조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자신의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타깃층에 맞춰 톡톡 튀는 상품명과 패키지로 재미 요소를 부각했다.

주력 아이템인 ‘썬더볼 틴트 라커’는 이름처럼 한번의 터치로 '번개처럼 짜릿한 컬러감'을 연출하는 립 틴트다. 대표 품목인 ‘킹아이 크림 라이너’도 자연스러운 브라운 색과 크리미 타입으로 쉽게 그려지면서 지속력이 우수하다. 여기에 ‘타고난 톤업 커버 쿠션’도 메인 상품으로 내세웠다.

올리브영은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20대 초중반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과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해 그동안 쌓아온 올리브영만의 노하우를 더한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올리브영은 앞으로도 ‘가성비’와 ‘새로움’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리브영, 신규 「컬러그램」으로 메이크업 PB 강화 77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