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니클로젯 핸드백 '순백(純Bag)' 완판 행진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8.01.12 ∙ 조회수 12,670
Copy Link
최근 핸드백 브랜드마다 매출이 급강하 하는 경기한파에도 불구하고 에코디자이너 이젠니의 「젠니클로젯(Zenny Closet)」브랜드 '순백(純Bag)' 라인 핸드백이 출시 하자마자 완판 행진을 기록, 패션 관련인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젠니클로젯」 '순백(純Bag)' 라인 핸드백은 가로 세로 폭 24.5 X 18 X 11 cm의 앙증맞은 사이즈에, 고급 코튼벨벳 소재, 재생과 영생을 상징하는 「젠니클로젯」의 사슴금장과 로고, 그리고 우아하면서도 고귀한 목련자수가 특징.
작년 12월13일 「젠니클로젯」 '순백(純Bag)' 라인 핸드백이 출시되자마자 품절, 이어서 2차 1월11일 자체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판매 시작 10분만에 또 완판됐다.
이젠니 젠니클로젯 대표는 "「젠니클로젯」의 디자인 감성과 마리몬드의 하얀 목련꽃 패턴이 만나 순수한 핸드백을 의미하는 순백(純, Soon Bag)을 론칭했습니다. 순백은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의 존귀함을 재조명한 마리몬드의 이야기와 지속가능한 패션을 이야기하는 젠니클로젯의 스토리(Story)를 담고 있습니다. 여기에 마리몬드와 젠니클로젯의 소울(Soul)과 심볼(Symbol)을 가미해, 기획부터 제작까지 3S의 가치를 순백에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고객층의 연령대를 분석해 보니 20대 여성이 주를 이뤘습니다. 20대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대일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한사람이 3~4개씩 구매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 라고 순백 라인의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젠니클로젯」 '순백' 라인 핸드백의 완판 소문으로 유통점은 추가 물량 요청과 함께 신규 입점 및 기존 입점매장의 추가 확대를 제안하는 등 이젠니 대표에게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이젠니 대표는 "에코디자이너로 활동한지 4년만에 나름의 성과를 얻었다고 보며, 마리몬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주효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업사이클 브랜드 「젠니클로젯(ZENNYCLOSET)」와 모던라이프스타일 하이브랜드 「젠니(ZENNY)」를 전개하면서 사람의 개성과 지속 가능한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계속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CEO 님들로부터 그들의 품위와 지성이 담겨 있는 넥타이 100 여개를 기증 받았습니다. CEO님들이 기증해 주신 넥타이에는 그분들의 세월과 지식 지혜가 담겨 있을 것이라 여겨 집니다. 이 넥타이를 활용해 또하나의 생명력을 갖춘 핸드백이나 가방을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라고 그녀의 계획을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