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수도권 매장 2개점 동시 오픈!

mini|18.01.05 ∙ 조회수 8,155
Copy Link

ABC마트, 수도권 매장 2개점 동시 오픈! 3-Image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전개하는 'ABC마트'가 올해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안성중앙점 등 수도권 입성을 알리며 유통 확장에 힘을 쓷고 있다. 특히 이 지역 두 곳 모두 남녀노소 연령의 구분 없이 폭넓은 소비층을 공략할 수 있어 앞으로 기대를 걸고 있는 곳.

청량리 롯데마트점의 경우, 청량리역 롯데마트 내에 입점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청량리역을 이용 승객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안성중앙점은 안성 지역 최초로 출점하는 매장으로 평택이나 오산 등 인근 지역 매장을 방문해야 했던 안성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문을 연 매장들에서는 오는 7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나이키」「아디다스」 등 유명 스포츠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청량리 롯데마트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쇼핑백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무릎담요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안성중앙점은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릎담요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ABC마트'는 지난해 200호점 달성에 이어 올해도 신규 매장들을 발 빠르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오는 12일에는 경북 경산 지역에 처음으로 매장을 오픈한다. 경산 이마트 2층에 위치한 ‘ABC마트 경산 이마트점’은 마트 내 위치해 장보기부터 신발 쇼핑까지 원스톱으로 끝낼 수 있는 이점을 갖췄다.

'ABC마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신발 쇼핑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해 첫 매장으로 수도권 지역에 위치한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안성중앙점’을 동시에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신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 개척 및 신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이라고 설명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