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W*DDPF] 고태용, 「비욘드클로젯」 또 다른 10년은 글로벌로~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18.01.04 ∙ 조회수 3,203
Copy Link
올해로 론칭 10년차를 맞은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은 아메리칸 클래식과 프레피 룩을 기반으로 새로운 룩을 만드는 것에 도전하고 때로는 기존의 것을 「비욘드클로젯」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왔다.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을 메인 타깃으로 20대 중후반을 아우르며, 대중들과 좀 더 가까이 하기 위해 세컨드 라벨인 ‘캠페인 레이블’도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컬러와 위트 있는 그래픽, 패턴 개발을 통해 표현하는 「비욘드클로젯」 컬렉션 라인은 브랜드 본연의 콘셉트를 추구한다. ‘캠페인 레이블’은 시즌마다 위트 있는 요소를 접목해 변화를 주며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기사 더보기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