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L@J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hyohyo|17.12.22 ∙ 조회수 5,709
Copy Link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오픈한 여행 전문관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이하 L@J 스토어)'에 니치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로 구성된 디자이너 굿즈 존(Designer Goods Zone)을 새롭게 선보이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과 부산본점에 문을 연 L@J 스토어는 여행 전문 편집숍으로 여행가방부터 의류, 화장품 키트, 여행용 소품, IT 기기 등 여행 관련 상품과 커스터마이제이션, 여행사 상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표방하는 공간이다. 다양한 상품 구성과 함께 요가복 브랜드 「써니사이드업」 신발 브랜드 「아코패디코」와 「워크앤레스트」 가방 브랜드 「로키」 등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더하고 있다.

이 회사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과 부산본점에 각각 21일과 22일에 니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추가로 구성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제공하는 디자이너 굿즈 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입점 브랜드는 악마 모양의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이미(EMIE)」 남성용 그루밍 상품을 판매하는 「블락(BLAK)」 칫솔 전문 브랜드 「에피퀄(EPIQUAL)」 미니멀한 디자인의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일레븐플러스(Eleven Plus)」 등 총 9개다. 친환경 커피메이커를 만드는 「카플라노(CAFFLANO)」와 휴대용 태양광 충전기 '솔라 페이퍼'를 만드는 「요크(YOLK)」 등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브랜드들도 포함돼 있다.

서부석 쌤소나이트코리아 대표는 "L@J 스토어는 캐리어를 넘어 여행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쌤소나이트」 정체성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플랫폼"이라며 "최근 나만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니치 브랜드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에 입점하는 독특하면서 마니아층이 두터운 디자이너 브랜드들로 플랫폼의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쌤소나이트」 'L@J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106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