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동현, 웹드라마 ‘삽질 로맨스’ 첫 촬영현장 공개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7.11.23 ∙ 조회수 9,480
Copy Link
웹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극본 이정필, 연출 김호석, 제작사 고니브로스, 이하 ‘삽질 로맨스’)가 지난 11월18일 서울 가로수길에서 첫 촬영에 돌입했다.

보이프렌드 동현, 웹드라마 ‘삽질 로맨스’ 첫 촬영현장 공개 106-Image



‘삽질로맨스’ 팀은 이번 주 서울, 경기도 파주 등지에서 촬영을 마치고 강원도 횡성에서 촬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후 내년 1월 정도에 사전제작을 끝내고 2월 네이버TV 캐스트를 통해 공개, 3월 정도에 케이블 채널 등에 편성될 예정이다.

‘삽질 로맨스’는 대한민국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한 병영 활극 코미디 드라마. 대한민국 여성들도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는 가상 설정 아래, 오합지졸 여군들의 병영 생활 스토리를 다룬다.

엘리트 군인 집안의 이론왕 1중대장 김수현 대위 역은 최근 KBS2 <더 유닛>을 통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보이프렌드 동현이 맡았고 야전 전문 악바리 2중대장 차송주 대위 역은 배우 하연주가 맡았다.

더불어 스무 살 넘어 첫사랑을 심하게 앓는 1중대 대표 ‘꼴통’ 설정 일병(예원)과, 묘한 삼각관계에 얽혀 버겁게 군 생활을 이어가는 안지원 상병(피에스타 재이)까지, 공병대대에 혜성처럼 등장한 김수현 대위를 두고 한바탕 벌어지는 다양한 로맨스를 보여준다.

또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출신 전민주가 현직 걸그룹 멤버로 활동하다 군대에 입대한 최 이병 역할로, 배우 오혜원이 대대원 중 유일한 유부녀 말년 병장 역을 맡아 생생한 생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여군 로맨스’는 지난 18일 가로수길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 이날 촬영은 남녀 주인공인 1중대장(보이프렌드 동현)과 2중대장(하연주)이 군부대에서 선후임 군인으로서가 아니라, 데이트를 하는 남녀로서 화장품 샵에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선보였다.

보이프렌드 동현, 웹드라마 ‘삽질 로맨스’ 첫 촬영현장 공개 981-Image



특히 2층에 마련된 ‘울트라브이(Ultra V)’ 브랜드 제품 코너에서 서로 제품을 발라주며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은 제품의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맞물려 이후 남녀 주인공의 애정 라인을 만드는 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예정이다.

본 웹드라마의 후원사인 ‘울트라브이’는 ‘회복앰플’ ‘국민앰플’ ‘황금앰플’ 등으로 불리는 ‘이데베논 앰플’을 비롯해 ‘이데베논 아쿠아크림’ ‘이데베논 스킨 핏 쿠션’ ‘이데베논 선블록’ ‘이데베논 트리트먼트 에센스’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크림’ 등 20여 종에 이르는 고기능성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을 출시하여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한편, 대한민국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한 병영 활극 코미디 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는 웹드라마 최초 UHD(Ultra High Definition Television 초고화질 텔레비전)드라마로 3D 입체 음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