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FC,「비버리힐스폴로클럽」 효율화 집중한다

mini|17.11.17 ∙ 조회수 10,058
Copy Link

폴로FC,「비버리힐스폴로클럽」 효율화 집중한다 3-Image



패션전문기업 폴로FC(대표 김관섭)가 전개하는 「비버리힐스폴로클럽」가 이번 시즌 효율화에 총력한다. 현재 104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는 이 브랜드는 협력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품 공급에 힘을 쏟고 있다.

현재 매출 상위 매장으로는 구로점 강화점 금정점으로 상승세다. 박노준 부장은"올해이어 오는 2018년에는 패션시장에서 저희 브랜드의 저변확대에 드라이브를 걸 생각이며 상품 퀄리티 업그레이는 물론 매장별 효율화에 최대한 신경쓸 생각이다"라고 설명한다.

「비버리힐스폴로클럽」 의 제품은 현재 남성 여성 각각 90:10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연령대는 40대 초반에서 50대까지로 보다 폭넓은 연령대를 확보하고 있다.

한편 「비버리힐스폴로클럽」은 이 브랜드의 모델로 여성 남성 외국인을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글로벌한 이미지를 함께 풀어내는 등 패션마켓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