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X 「반스」, '캡슐 컬렉션' 출시 화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액션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와 파트너십을 맺고 풋웨어, 어패럴, 액세서리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도심부터 자연까지 어떤 환경에서도 따뜻함과 쾌적함,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노스페이스」는 혁신과 모헙의 가치를 중시하는 「반스」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두 브랜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추운 날씨를 견딜 수 있는 기능성을 상품으로 조화롭게 풀어냈다. 「노스페이스」의 아이코닉 컬러인 블랙, 화이트, 레드, 옐로를 적용한 어패럴&액세서리 상품과 함께 「반스」의 '클래식 실루엣 올드스쿨'과 '스케이트 하이'를 재해석한 신발로 상품군을 구성했다.
「노스페이스」는 '서모볼(Thermoball™)' 기술을 적용하고 합성다운 소재인 프리마로프트(PrimaLoft®)를 충전재로 사용해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토레이 재킷(Torrey Jacket)’을 선보인다. '베이스 캠프 더플백'을 재해석해 스케이트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스트랩을 더한 디자인으로 출시하면서, 의류와 액세서리 모두에 두 브랜드의 협업 로고 자수 패치를 부착해 의미를 더했다.
풋웨어 컬렉션은 「반스」의 클래식 실루엣 '스케이트-하이 MTE(Sk8-Hi MTE)'와 '올드스쿨 MTE(Old Skool MTE)'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안한다. 커스텀 제작한 금속 아일렛과 함께 「반스」의 아이코닉 디자인인 체커보드와 러그 아웃솔을 적용한 실루엣이 눈길을 끈다. 뒤꿈치에는 「노스페이스」 로고를 프린트해 콜래보 의미를 강조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