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미드나잇인서울’과 F&B 협업 마케팅

whlee|17.10.12 ∙ 조회수 5,922
Copy Link
비욘드클로젯(대표 고태용)이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인서울’과 손잡고 가을 신상품을 발매했다. 지난 4월 첫 협업을 통해 맨투맨, 시리얼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시즌에는 ‘자신만의 스타일’이라는 가치에 집중했다.

「비욘드클로젯」은 올해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노맨틱 라인의 시그니처 로고인 하트 그래픽과 ‘미드나잇인서울’의 레터링 로고를 조합, 새로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컬렉션 전반에 활용한 블랙과 레드 컬러는 가을 밤과 잘 어울리는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번 컬렉션은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상품 라인업은 후디, 볼캡, 카드지갑, 맨투맨 등으로 구성됐다. 현재 「비욘드클로젯」 자체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판매 중이다.

「비욘드클로젯」 ‘미드나잇인서울’과 F&B 협업 마케팅 389-Image




「비욘드클로젯」 ‘미드나잇인서울’과 F&B 협업 마케팅 47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