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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브캣」 X 「마가린핑거스」 콜래보, 여심 사냥
hyohyo|17.09.06 ∙ 조회수 9,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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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렌타인(대표 김인헌)의 핸드백 「러브캣(LOVCAT)」이 이주현 디자이너의 여성복 「마가린핑거스(MARGARIN FINGERS)」와 협업해 여대생을 비롯한 20대 여심 저격에 나선다. 두 브랜드는 러블리한 디테일과 걸리시한 감성으로 1020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다는 점을 공통점으로 뭉쳤다.
이번 콜래보레이션 상품은 「러브캣」의 데일리 핸드백에 「마가린핑거스」의 그래픽을 입혀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캐주얼 백이다. 쇼퍼백, 클러치백, 토트백 등 협업 컬렉션은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리미티드 맨투맨 티셔츠를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해 어제(5일)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부 퍼(Fur) 상품은 겨울 시즌에 맞춰 오는 10월 중 출시한다고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2010년 론칭한 「마가린핑거스」는 설치미술을 전공한 이주현 디자이너가 본인의 소녀 시절을 떠올리며 만드는 의류 브랜드로 경쾌한 아트워크와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번 콜래보레이션 상품은 「러브캣」의 데일리 핸드백에 「마가린핑거스」의 그래픽을 입혀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캐주얼 백이다. 쇼퍼백, 클러치백, 토트백 등 협업 컬렉션은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리미티드 맨투맨 티셔츠를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해 어제(5일)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부 퍼(Fur) 상품은 겨울 시즌에 맞춰 오는 10월 중 출시한다고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2010년 론칭한 「마가린핑거스」는 설치미술을 전공한 이주현 디자이너가 본인의 소녀 시절을 떠올리며 만드는 의류 브랜드로 경쾌한 아트워크와 그래픽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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